슈퍼영웅 시리즈

슈퍼영웅 시리즈

  • 책
  • 슈퍼영웅 시리즈

    저자/그린이 : 엘리아스와 앙네스 볼룬드
    옮긴이 : 이유진

<책 소개>

1. 슈퍼영웅지침서1:첫번째임무

2. 슈퍼영웅지침서2:빨간가면

 

새로운 슈퍼영웅의 탄생!
친구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소녀, 슈퍼영웅이 되다.

“무언가를 아주 오랫동안 꿈꾼다면, 어느 날 꿈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슈퍼영웅 지침서』는 리사가 슈퍼영웅이 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면서 앞으로 흥미진진한 모험과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슈퍼영웅 탄생기이자 슈퍼영웅의 모험담이다.
학교에서 놀림거리가 되어 괴롭힘을 당하는 리사가 그 고통을 이겨내는 과정이 슈퍼영웅 탄생기와 함께 현실감 있고 진정성 있게 담겨 있어 비슷한 고통을 겪고 있는 세상 모든 아이들에게 용기와 힘을 준다.
슈퍼영웅은 ‘소설이나 만화, 영화, 드라마 따위에 등장하는, 초인적인 능력을 지니고 용맹하여 보통사람이 하기 어려운 일을 해내고 사람들을 도와주는 인물’이다. 그래서인지 슈퍼영웅은 대개 현실에서 보통사람들이 겪는 고난은 비교도 안 될 만큼 고난과 역경을 극복한 내공의 소유자이고, 보통사람들이 겪는 고난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러니 리사처럼 내 평범한 이웃이, 나와 가까운 이가 슈퍼영웅이어서 내가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나타나 도움을 준다는 상상은 생각만으로도 얼마나 근사한가! 그래서 우리는 비록 상상의 인물이라고 할지라도 슈퍼영웅에 환호하는 것인지 모른다. 더군다나 그 슈퍼영웅이 바로 나라면? 생각만으로도 짜릿하지 않는가?
이 책 『슈퍼영웅 지침서』는 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 단, 내가 슈퍼영웅이라는 것을 아무도 알아차려서는 안 된다는 것, 정의롭고 착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자, 이제 심호흡을 하고 『슈퍼영웅 지침서』를 펼쳐보자.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